캠핑용품 선물하고 이벤트 초대권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4월 한 달간 `위드 패밀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사람들이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한성자동차는 설명했다.
이달 The C-Class, E 200/E 300 Elegance, E 220 CDI/ E 300 Avantgarde를 사면 스노우피크 어메니티 돔 텐트 또는 로우 체어 세트를 선물로 준다. CLS 250 CDI를 사는 사람에겐 독일 브랜드 `리모와` 캐리어를 주고`한성자동차 글램핑` 행사에 초대한다.캠핑존 주변에는 해수욕장, 야외 수영장, 골프 라운딩, 레일 바이크 체험장 등이 위치해 있고, 바비큐 파티와 야외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또 이달 말까지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디젤 시승이벤트와 `연비왕 선발대회`를 진행한다.특히 `연비왕 선발대회`는 `C 220 CDI 4MATIC`과 `E 220 CDI Avantgarde`를 타고 코스를 주행한 후, 공인 복합연비 대비 연료 효율 상승률을 측정해 순위를 정한다. 1등 20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2등 60명에게는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을, 3등 100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을 선물한다.
이 회사의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캠핑과 친환경 고연비 주행 체험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차재서 RPM9 기자 jscha@etnews.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