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MINI 루프랙과 루프박스, 스포츠 안테나 등 무료로 장착
BMW코리아가6월에 MINI 컨트리맨을 사는 사람에게 무이자 할부를 적용하고, 순정부품을 무료로 장착해주는 `미니 포 패밀리(MINI 4 FAMIL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MINI 컨트리맨 모델(MINI 쿠퍼 D 컨트리맨 SE 제외)을 사면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적용한다. 또 순정 MINI 루프랙과 루프박스, 스포츠 안테나 무료 장착과 초기 보험료 최대 50만원을 지원하는 `MINI 프로텍트 인슈어런스 프로그램`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MINI 순정 액세서리를 선택하면, 자동차를 살 때 해당 딜러 서비스센터에 예약한 후, 바우처를 갖고 공식 MINI 딜러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면 제품을 장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티타늄 실버 2종이다.
MINI 순정 루프랙은 모든 부착물을 완벽하게 지지해주고, 특수 잠금 장치를 갖춰 도난을 막는다. 무게는 약 5Kg로, 최대 75Kg를 견딜 수 있다. 루프박스는 MINI를 위해 설계된 중앙 잠금 장치로 도난을 예방하고, 내마모성과 강도가 높은 소재를 적용해 견고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MINI 컨트리맨은 MINI 최초의 4도어 모델이다. 성인 5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최대 적재 용량은 1,170ℓ에 달한다. 또 MINI 컨트리맨 ALL4는 이 회사의 사륜구동 시스템인 `ALL4`를 적용, 기존 제품보다 주행 성능이 향상됐다.
차재서 RPM9 기자 jscha@etnews.com
[RPM9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rpm9news]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