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오토리스 “상담만 받아도 렌터카 이용이 반값”

발행일자 | 2017.08.06 11:20
롯데오토리스 “상담만 받아도 렌터카 이용이 반값”

롯데렌탈의 자동차금융전문자회사인 롯데오토리스(대표 구자갑)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리스 상담만 받아도 롯데렌터카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셜커머스 티몬과 함께 9월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오토리스 리스상담권’을 무료 구매하면 해피콜을 통해 자동차 리스 상담 고객 전원에게 ‘롯데렌터카의 단기렌터카 50% 할인권 1매’를 증정한다. 리스 계약 시 차량 가격의 1%를 티몬적립금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차량가격 2255만원 쏘나타 차량을 계약하면 티몬적립금 22만원이 적립된다. 계약 차량에는 전면 틴팅과 2채널 블랙박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롯데오토리스 특가 차량은 아반테(G)1.6과 쏘나타(G)2.0 CVVL로, 36개월 리스계약 시 월 리스료는 각각 31만원, 45만원이다. 4년 약정 시 월 리스료는 각각 28만원, 40만원까지 낮아져 할부 대비 저렴한 월 납입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리스료에 자동차세는 포함되며, 자동차 보험료 별도 조건이다.

롯데오토리스의 주력 취급 리스 상품인 메인티넌스 오토리스(Maintenance Auto Lease)는 타이어 교체 등 자동차의 보수·관리에서부터 차량검사, 세금 납부 등 차량 이용에 관련한 모든 부가서비스를 포함한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업자의 경우 비용처리가 가능하고, 차량 교체 시 가격 하락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차량 반납 시 사고에 따른 감가책임비용 부담이 없는 것 역시 장점이다. 이 밖에도 자가용번호판을 이용 할 수 있으며, 만기 후에는 반납하거나 리스 연장을 선택할 수 있다. 자동차 보험 가입 이력이 유지되어 저렴한 보험요율을 적용 받는 고객에게 더욱 경제적이다.

자세한 내용은 티몬 레포츠·자동차→ 차량O2O서비스 내에 있는 롯데오토리스 상품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오토리스 리스영업1팀 신희석 팀장은 “차량을 구매하는 다양한 방식 중 하나인 오토리스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에게 유용한 혜택들을 드리고자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롯데오토리스를 통해 편리한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 차를 만나는 즐거움, 각종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오토리스와 한가족인 롯데렌터카는 전국 220여 개 영업망과 16만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한 국내 1위, 아시아 1위, 세계 6위 규모의 렌터카 브랜드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그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카셰어링(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