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Cadillac)이 지난 30일 경기도 여주 렉스필드 CC에서 브랜드 출범 이래 최초로 고객 초청 골프대회 ‘2017 캐딜락 인비테이셔널(2017 Cadillac Invitational)’을 개최했다.
캐딜락 VIP 오너와 잠재 고객 80명을 초청해 진행한 이번 행사는 더 다양한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밀도를 높이고 캐딜락만의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캐딜락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KLPGA 김민선 프로(22, CJ오쇼핑)가 참여해 퍼팅 시 올바른 자세와 정밀한 퍼팅을 위한 원 포인트 레슨, 선수와 함께하는 니어 이벤트 등 다양한 홀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캐딜락 고객들에게 차량의 엔진 오일 점검 및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 다가오는 겨울철 안전한 주행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했다.
캐딜락 김영식 사장은 “캐딜락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방식의 접점 마련을 통해 고객들이 더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올해 캐딜락의 괄목할 만한 성장은 고객들이 캐딜락을 믿고 성원해준 덕분에 가능했다. 앞으로도 캐딜락은 최고의 상품력을 바탕으로 서비스 및 마케팅 전반에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캐딜락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