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라이프스타일 체험공간 ‘라운지 엘’ 오픈

발행일자 | 2017.12.04 15:53
롯데렌탈, 라이프스타일 체험공간 ‘라운지 엘’ 오픈

롯데렌탈이 소유보다 이용과 경험을 중시하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신개념 렌탈 라이프스타일 체험공간 ‘Lounge.L(이하 라운지 엘)’을 잠실 롯데월드타워 다이버홀에 오픈했다.

라운지 엘은 국내 1위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이하 묘미)’ 등 롯데렌탈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롯데렌탈은 고객의 전 생애주기에 걸쳐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롯데그룹의 비전을 반영, 새로운 소비 패러다임에 최적화된 렌탈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체험 공간을 오픈하게 되었다.


라운지 엘은 롯데렌터카와 묘미 두 가지 존(Zone)으로 구성되며, 별도 특별전시 외 상시 운영된다. 방문객은 전시 상품을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라운지 내 비치된 키오스크, 태블릿 PC를 활용해 상품 관련 정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

롯데렌탈, 라이프스타일 체험공간 ‘라운지 엘’ 오픈

롯데렌터카 존은 BMW M4 쿠페, MINI 클럽맨, 모토라드 등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프리미엄 차량을 전시한다. 방문객은 전시차량을 체험해보고 신차 구입, 장기 렌탈, 리스 등 내 차 마련을 위한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롯데렌탈은 향후 친환경 전기차 및 인기 신규 모델 등 전시차량을 정기적으로 교체하며 고객경험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묘미 존은 소비자의 생애주기에 따라 ’묘미’가 제안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렌탈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유아용 전동차(디트로네L), 프리미엄 폴딩 바이크(브롬톤 M6R), 전기 자전거(만도 풋루스), 카시트(싸이벡스 솔루션 큐투 픽스 플러스) 등이 있다.

라운지 엘 방문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다. 우선 12월 한 달간 라운지 엘 방문 고객(일 선착순 100명)에게 핫팩과 물티슈를 증정하며, 12월 7일까지 신차 장기렌터카 견적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자동차 휠 클리너, 버그 클리너를 증정한다. 또한 1월 31일까지 라운지 엘을 방문해 묘미 앱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을 할 경우, 묘미 렌탈 커피머신으로 직접 내린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묘미 1만원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라운지 엘 내 키오스크, 태블릿 PC를 통해 신차 장기렌터카 견적 상담을 받아도 10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 롯데렌터카 50%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롯데렌탈 표현명 사장은 “공유 경제 시대를 맞아 수많은 렌탈 서비스가 새롭게 선보이고 있지만 아직 대다수의 고객은 관련 정보 부족 등으로 인해 자신에게 꼭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상황”이라며, “이번 라운지 엘 오픈을 계기로 많은 고객들이 렌탈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적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