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홍보대사로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를 위촉했다.
올해 70주년을 맞은 랜드로버는 모험과 도전정신이 바탕이 되는 브랜드로서 끊임없는 노력으로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는 스포츠 정신과 맞닿아 있다. 김연경 선수는 브랜드 슬로건인 'Above and Beyond(어보브 앤드 비욘드)'를 표방하며,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랜드로버의 가치와 부합해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다음 달 열리는 배구 국가대항전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를 시작으로 아시안게임, 도쿄 올림픽 출전권을 위한 세계선수권 대회 등 올해 다양한 국제 대회를 앞두고 있는 김연경 선수의 원활한 국내 훈련과 활동을 지원하고자 올 뉴 디스커버리를 후원한다.
김연경 선수의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3일부터 11일까지 랜드로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김연경 선수의 사인 배구공과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랜드로버는 도전하는 70년의 역사를 가진 브랜드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항상 새로운 도전으로 여자 배구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가고 있는 김연경 선수를 올 뉴 디스커버리 홍보대사로 위촉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랜드로버는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요트 대회 아메리카 컵(America’s Cup)에 참가하는 세일링 스포츠팀 벤 아인슬리 레이싱(Ben Ainslie Racing), 2019 럭비월드컵, 상이군인을 위한 인빅터스 게임 등을 후원하며 스포츠 선수들의 노력과 열정에 아낌없는 지지를 이어오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