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2주간 여름 무상점검 서비스 펼쳐

발행일자 | 2018.07.11 17:18
푸조·시트로엥, 2주간 여름 무상점검 서비스 펼쳐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약 2주간 ‘2018 서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고객들의 여름철 장거리 안전여행을 위해 국내 공식 판매된 푸조와 시트로엥 전 차종을 대상으로 각종 오일류 점검 및 보충을 포함한 총 37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워셔액 등 무상 보충뿐 아니라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무상점검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품 및 공임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순정 부품 및 공임 비용은 10% 할인(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 제외)을, 와이퍼 블레이드와 에어컨 필터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먼저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15만원 이상의 경우 푸조 모자, 25만원 이상의 경우 푸조 우산을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를 예약한 고객들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푸조·시트로엥, 2주간 여름 무상점검 서비스 펼쳐

시트로엥의 유상 수리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급 시트로엥 우산, 모자 등의 푸짐한 사은품이 지급되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서비스 예약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시트로엥 아이더 매트를 증정한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전국 푸조/시트로엥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캠페인 기간 동안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사전 예약하면 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