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인천 송도 부티크 확장 이전 오픈

발행일자 | 2019.06.21 18:47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인천 송도 부티크 확장 이전 오픈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지난 25일 인천 송도 지역의 지속적인 발전과 함께 증가하는 재규어 랜드로버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존 인천 송도 부티크를 확장 이전했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 송도 부티크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들이 밀집되어 있는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해 있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지난 12월에 새롭게 오픈한 경기 서남부 지역 내 최대 규모로 월 100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한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와 인접해 있어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상 2층, 연면적 697m²(211평) 규모의 송도 부티크에는 차량 전시 공간과 함께 부티크(Boutique) 특성에 맞는 브랜드 체험 및 고객 편의 공간도 마련됐다. 총 8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1층과 2층 전시공간에는 콤팩트 퍼포먼스 SUV E-PACE를 비롯해 랜드로버 플래그십 럭셔리 SUV 뉴 레인지로버, 뉴 디스커버리 등을 전시해 고객들이 직접 재규어 랜드로버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모델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인천 송도 부티크 확장 이전 오픈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해 마련된 바리스타 바에서는 모든 방문 고객이 프리미엄 커피를 무료로 즐기며 편하게 쉴 수 있으며, 브랜드 상품 전시 공간에서는 재규어 랜드로버가 추구하는 브리티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고 직접 구매도 할 수 있다.

송도 부티크를 운영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인 아주네트웍스는 확장 이전을 기념해 출시를 앞 둔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특별 전시와 함께 재규어 랜드로버 전 모델 시승 이벤트를 지난 15일 진행했다. 시승행사와 함께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농구, 다트 게임, 캐리커처 그리기 등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도 진행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아주네트웍스는 향후에도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송도 부티크 확장 이전을 통해 점차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인천 송도 및 인근 지역의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에게 좀 더 다양하고 수준 높은 브랜드 체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네트워크에서 숙련된 전문 인력이 제공하는 친절하고 정확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주네트웍스 정진 대표는 “이번 송도 부티크 확장 이전으로 인천 송도 지역의 고객 편의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최고의 고객 만족을 주는 자동차 생활의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올해 인천 남동, 부산 센텀, 역삼 등 서비스센터를 확충하며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기 위한 대대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총 37개의 서비스 센터에서 월 최대 2만 대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