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묘미, 현대카드 청구할인 이벤트 실시

발행일자 | 2020.03.23 13:07
롯데렌탈 묘미, 현대카드 청구할인 이벤트 실시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가 현대카드와 함께 묘미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한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묘미는 렌탈 시장이 연간 20조원에 달하는 규모로 성장함에 따라, 업계 선두주자로서 렌탈에 대한 접근성을 더욱 높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필요한 기간만큼 부담 없는 분납금으로 상품을 이용하는 렌탈 서비스의 특성에 더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합리적인 소비를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청구할인 이벤트는 ‘현대카드 M Edition3’로 렌탈료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월 최대 2만원씩 6개월 간 12만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묘미의 전 상품이 프로모션 품목에 해당되어 ‘단기렌탈’부터 ‘인수형 장기렌탈’과 ‘반납형 장기렌탈’까지 묘미에서만 이용 가능한 다양한 렌탈 상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최근 실내 공기질 개선과 관련해 각광받는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을 비롯해 티파니앤코, 몽블랑과 같은 입학 시즌 및 각종 기념일을 위한 상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삼성전자 ‘큐브 공기청정기’ 47㎡급 인수형 장기 상품의 경우 청구할인 시 월 1만6300원의 렌탈료를 첫 6개월간 무료로 이용해 기존가 대비 최대 19% 할인 혜택을 받고, 계약기간 36개월이 종료되면 소유권을 이전 받을 수 있다.

묘미는 공유경제 확산에 맞춰 고객들의 세분화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렌탈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소 4일부터 필요한 기간만큼 빌려 쓰고 반납하는 ‘단기렌탈’부터 상품을 써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써보고 구매’, 1년 이상 제품을 이용한 후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반납형 장기렌탈’, 약정된 기간 동안 렌탈료를 분납한 뒤 자동으로 소유권이 이전되는 ‘인수형 장기렌탈’ 등 개인의 상황에 맞춰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탈 소비재렌탈 부문장 최근영 상무는 “렌탈이 생소한 분들에게 서비스 경험을 확대하고, 기존 고객들에게 구매하기 망설였던 제품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유를 대체하는 이용, 경험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렌탈 묘미는 생애주기(Life Cycle)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프리미엄 육아용품부터 트렌디한 레저, 패션, 가전, 반려동물 용품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 렌탈이 가능한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이다. 세계적 트렌드인 공유 경제의 선도적 모델이라는 평가와 함께 한정적인 카테고리에 국한되어 있던 국내 렌탈 시장의 지평을 한층 넓힌 사례로 꼽힌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