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일산 전시장, 최신 브랜드 로고·BI 적용해 오픈

발행일자 | 2021.12.09 01:27
푸조 일산 전시장, 최신 브랜드 로고·BI 적용해 오픈

푸조가 일산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하고, 경기 서북부 지역의 판매 네트워크 강화에 나선다.

푸조 공식 딜러 보성모터스에서 새롭게 운영하는 푸조 일산 전시장은 푸조의 새로운 로고와 BI(Brand Identity)를 적용하는 등 구매 및 서비스 여건을 큰 폭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이전 대비 고급스럽고 직관적인 분위기로 변화했으며,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구매 경험과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일산 전시장은 총면적 686㎡(207평), 지상 2층 규모로 차량을 최대 8대까지 전시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1대까지 수용 가능한 고객 주차장, 고객 라운지, 상담 공간 및 단독 딜리버리 존 등 방문객 및 출고 고객들을 위한 편의시설을 완비했으며, 푸조 전시장 최초로 전기차 전용 부스(EV Zone)를 운영해 편안한 전기차 시승을 돕는다.


푸조 일산 전시장, 최신 브랜드 로고·BI 적용해 오픈

보성모터스는 푸조 일산 서비스센터 운영도 함께 맡고 있다. 푸조 일산 서비스센터는 32대의 워크베이를 통해서 일 평균 50대, 월평균 1500대의 정비가 가능하며, 일반 정비부터 판금 및 도장, 사고 수리까지 원스톱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성모터스 김진성 대표이사는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디자인 적용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고급스러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라며, “일산 지역을 비롯한 경기 서북부 지역의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