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는 21일 저녁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인기 친환경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롯데렌터카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 ‘신차장 다이렉트’에서 진행되어 즉시 계약을 원하는 고객은 바로 온라인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더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한 고객은 전문 매니저와 상세 상담 이후 계약도 가능하다.
‘신차장 다이렉트’에서 진행되는 특집 방송에서는 BMW i4, MINI 일렉트릭, 테슬라 모델 3, 모델 Y 등 수입 전기차와 국산 하이브리드 차종을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차종은 고유가 시대에 합리적인 차량 유지비와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점유율이 점차 확장되는 추세다. 롯데렌터카가 올해 1~6월 온라인 계약 사이트 신차장 다이렉트 견적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기차와 친환경차의 견적을 조회한 고객이 48.4%에 달할 정도로 관심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초도물량이 완판된 BMW 최초의 순수 전기 그란쿠페 BMW i4, MINI 일렉트릭, 꾸준하게 인기 있는 테슬라 모델 3, 모델 Y를 즉시 출고 가능한 상품으로 한정 수량 확보해 준비했다. 주요 하이브리드 차량 역시 구매 대비 빠른 출고가 가능한 차량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전체 계약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가 증정되며, 차종별 한정 혜택으로 충전 카드 10~50만원권, 테슬라 전용 45만원 상당 충전 어댑터, 블랙박스, 롯데호텔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그뿐만 아니라 방송 중 상담 신청을 남기거나 댓글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디저트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된다.
구범석 롯데렌탈 채널영업부문 상무는 “친환경차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수요에 맞춰 특집 라이브커머스를 기획했다”라며 “좋은 상품에 다양한 혜택을 구성해 소개하는 만큼 많은 고객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