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계약기간 유지 부담 줄인 ‘마이웨이’ 출시

발행일자 | 2022.08.01 08:52
롯데렌터카, 계약기간 유지 부담 줄인 ‘마이웨이’ 출시

롯데렌터카가 긴 계약기간 유지 부담을 줄이고, 일정 기간 이후부터는 중도해지 위약금 없이 차량을 자유롭게 반납할 수 있는 신차 장기렌터카 ‘MY’ 상품 시리즈 ‘마이웨이’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차 장기렌터카 ‘마이웨이’는 최근 교체 주기가 짧아진 트렌드와 차량을 빨리 바꾸고 싶어 하는 고객 요구를 반영한 상품이다. 특히 렌터카의 긴 의무 계약기간에 부담을 느끼거나, 또는 계약기간을 다 못 채우고 반납 시 중도해지 위약금이라는 목돈 납부에 부담을 가지는 대상에게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접근한 상품이다.


‘마이웨이’ 상품은 최초 계약 시 48개월 계약 기준으로, 이용 기간 24개월 후부터 중도해지 위약금 없이 자유롭게 반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웨이 상품으로 계약할 수 있는 차량은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중 준중형급 이상으로, 향후 라인업을 더 다양화할 예정이다.

신차 장기렌터카 ‘마이웨이’는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고객 대상 상품으로, 롯데렌터카의 전국 영업지점에서 견적과 계약을 할 수 있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마이웨이는 다양한 차량을 경험하고 싶은 고객 요구에 맞춘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이며, “MY 상품 시리즈의 두 번째 상품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춰 지속해서 신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