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온기 가득 '사랑의 김장봉사' 실시

발행일자 | 2024.11.22 17:56

휴온스글로벌·휴온스 임직원 참여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

휴온스와 휴온스글로벌 임직원들이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봉사를 실시했다. 사진=휴온스.
<휴온스와 휴온스글로벌 임직원들이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봉사를 실시했다. 사진=휴온스.>

휴온스가 올해도 김장봉사를 실시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했다.

휴온스는 지난 21일 성남시 관내 무료 급식단체인 효사랑운동봉사회와 함께 '사랑의 김장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효사랑운동봉사회는 2005년부터 노인 무료 급식, 노인빈곤 구제, 푸드뱅크 나눔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결식 예방을 위해 활동해 왔다.

휴온스는 2017년부터 효사랑운동봉사회에 정기 후원을 하며 7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김장봉사에는 휴온스글로벌과 휴온스 임직원 30여 명이 참여해 휴온스그룹 본사가 위치한 수정구의 숯골경로식당에서 진행됐다. 완성된 김치 1톤은 관내 독거노인 가정 지원과 숯골경로식당 무료 급식에 1년간 사용될 예정이다.

휴온스는 이날 지원한 김치와 별개로 독거노인 연말 특식을 지원하기 위해 300만원을 별도 후원했다.

휴온스 관계자는 “추워지는 날씨에 사회적으로 취약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온스는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의료기기 지원, 건강기능식품 지원 등 다양한 나눔과 후원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 각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사회와 연계해 정기적인 후원을 펼치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