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차준호, '퍼스트 러브'서 日 교환학생 히카리 役…'기대 폭발'

발행일자 | 2025.03.31 08:22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의 첫사랑이 찾아온다.

드리핀 차준호가 출연하는 드라마 '퍼스트 러브'가 오는 4월 18일 U+모바일 tv, U+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퍼스트 러브'는 열여덟 소년 소녀들의 서로 다른 첫사랑 이야기를 담은 옴니버스 뮤직 드라마로, 총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차준호는 까칠한 모범생 하나가 교환학생 히카리의 버킷리스트를 도와주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두 번째 에피소드에 출연한다.

'퍼스트 러브'를 통해 연기에 처음 도전하는 차준호는 일본인 교환학생 히카리 역을 맡았다. 순수하고 자상한 매력을 섬세한 연기로 그려내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한편, 하나 역을 맡은 배우 황지아와 설렘 가득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일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세' 그룹 드리핀의 센터답게, 유창한 일본어 실력까지 아낌없이 뽐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차준호의 첫 연기 도전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드라마 '퍼스트 러브'는 방영 전부터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 도쿄필름마켓(TIFFCOM)에서 독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까지 높이고 있다.

OST 역시 주목할 만하다. 드라마 '여신강림'을 비롯해 BTS의 '봄날', '유포리아(Euphoria)' 등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아도라(ADORA)가 OST 작업에 참여해 첫사랑의 설레는 감성을 극대화했다.

제작진은 "'퍼스트 러브'는 단순한 로맨스를 넘어 첫사랑이 지닌 설렘과 아픔, 성장의 과정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작품"이라며 "각 에피소드마다 변화하는 오프닝, 감각적인 연출, 이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OST가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드라마 '퍼스트 러브'는 4월 18일부터 U+모바일 tv, U+tv를 통해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공개되며, 차준호가 출연하는 두 번째 에피소드는 4월 25일에 공개된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