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 '서울스프링페스타' 문 연다…'서울 원더쇼' 출격

발행일자 | 2025.04.12 11:45
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서울의 밤을 물들인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오는 30일 오후 7시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서울스프링페스타 개막기념 SEOUL WONDER SHOW'(이하 '서울 원더쇼') 무대에 오른다.


'서울 원더쇼'는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7일간 서울 광장, 광화문 광장, 덕수궁길 등 서울 곳곳에서 펼쳐질 '서울스프링페스타'의 시작을 알리는 첫 행사로, 역대급 규모의 공연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룹 지오디(god), 더보이즈(THE BOYZ), 스테이씨(STAYC), 엔믹스(NMIXX) 등 최정상 글로벌 K팝 스타들과 함께 무대를 빛낼 올아워즈는 이날 공연에서 '최강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올아워즈는 지난 2월 세 번째 미니앨범 'Smoke Point(스모크 포인트)'를 발매했고, 더블 타이틀곡 'GIMME GIMME(김미 김미)'와 'Graffiti(그래피티)'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완성형 아이돌'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데뷔 후 첫 번째 팬콘인 'ALL the HOURS(올 디 아워즈)'를 서울에서 성황리에 개최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 12일 홍콩, 20일 일본, 5월 20일부터 6월 5일까지 유럽, 6월 8일부터 6월 20일까지 라틴 아메리카에서 팬콘을 이어가며 글로벌 행보를 펼친다.

한편 올아워즈가 출연하는 '서울 원더쇼' 녹화는 오는 30일(수) 오후 7시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KBS 유튜브 채널 KBSKPOP을 통해 생중계된다. 본 방송은 5월 4일 밤 10시 40분 KBS2에서 시청할 수 있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