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제존’, 출시 3일 만에 인기 순위 12위 올라

[RPM9 김제이기자] 호예 게임이 개발하고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리얼 판타지 3D 액션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제존: 혼돈의 시대(이하 제존)'가 지난달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고, 3일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모바일 게임 인기 순위 12위(6월 2일 오전 10시 기준)를 기록했다.

Photo Image

‘제존’은 중국에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인기 웹 소설을 바탕으로 천도를 무너뜨리고 천하를 지배할 제왕이 되기 위한 전투를 그린 판타지 3D 액션 RPG다. 실시간 PvP(유저간 대결) 모드와 싱글 도전 모드, 팀플레이 모드, 보물 탐험 등 중국에서 웹 소설 원작을 게임으로 완벽히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비스사인 위드허그는 ‘제존’의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30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7일째 최고급 영보 ‘멸신 거북이’를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하고, 서버 오픈 후 7일간 전투력과 레벨, 경지 등 다양한 부문의 랭킹 1위부터 50위 유저들에게 강화석, 소탕권, 1급 법보 경험단, 1급 신혼 열매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첫 현금 구매 시 보스 대전 효과 무기, 3단계 공격 자루 1개, 제련석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포함한 총 여덟 가지 이벤트를 진행했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