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희, '슈퍼 노바' 콘셉트 공개…'솔로 출격' 기대

Photo Image
사진=팬엔터테인먼트, H&P엔터테인먼트

준희(JUNHEE)의 유니크 감각이 깨었다.

팬엔터테인먼트는 7일 준희의 공식 SNS 채널에 솔로 디지털 싱글 'Supernova'의 첫 콘셉트 포토를 게재, 솔로 출격을 선언했다.

사진 속 준희는 블랙 슈트를 장착, 치명적인 매력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물론 신비스러우면서 진중한 색깔까지 선물하며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더욱이 콘셉트 포토와 함께 'I've been a mess'란 메시지가 더욱 궁금증을 자극하는 중. 과연 준희의 새로운 감각과 빛나는 음악적 결과물이 어떨 것인지, 비상한 눈길이 모이고 있다.

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준희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솔로 디지털 싱글 'Supernova'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소통 행보에 나설 계획이다. 이날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킬 전망이다.

준희는 올해 초 직접 설립한 H&P엔터테인먼트에서 대표이자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며, 최근 드라마 '국민사형투표', '반짝이는 워터멜론', 그리고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로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팬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감각적인 아트 필름 'Molt(몰트)'를 통해 음악과 비주얼을 결합한 독창적인 아티스트 이미지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사자 보이즈(Saja Boys)의 'Your Idol'을 커버해 433만회를 뛰어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신드롬을 불러 모으기도 했다. 해당 영상의 좋아요는 30만, 댓글은 약 1만 개에 육박하며 '역대급 커버'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