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아이덴티티 unevermet, '압도적 기대주' 증명한 '찬란 퍼포'

Photo Image
사진=SBS funE '더쇼'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의 특별함이 팬들을 만났다.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지난 19일 오후 방송한 SBS funE '더쇼'에 출연해 첫 앨범 'unevermet'의 트리플 타이틀 트랙 중 '던져(Storm)'과 'BOYtude'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벅찬 함성을 이끌어냈다.

이날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먼저 '던져(Storm)'로 강렬한 메시지를 건넸으며, 'BOYtude' 순서에선 당당한 소년들의 모습을 그려내며 빛나는 매력을 안겼다. 특히 하나의 색깔이 아닌 다채로운 면면을 보여주면서 자신들만의 세계를 표현해냈다.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지난 11일 첫 앨범 'unevermet'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섰다. 더욱이 'unevermet'으로 약 33만 6000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 압도적인 데뷔 성적을 거뒀다.

'unevermet'은 기존 보이밴드의 형식에 갇혀있지 않은 소년들의 진짜를 담은 음악은 무엇일까에 대한 고민과 함께 시작된 작품이다. 그리고 아직 완성되지 않은 소년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을 드러낸다.

'You Never Met'부터 '던져(Storm)'와 'BOYtude'까지,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우연'에 대한 설렘, 소년의 '도전'에 대한 이야기, 매번 넘어지고 쓰러질 때마다 늘어가는 '상처' 세 가지 키워드로 이야기를 풀어내며 유니크함을 증명했다.

한편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더욱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