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크, KGMA 국내 티켓 판매 예고

Photo Image
사진=KGMA 조직위원회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KGMA)'의 국내 티켓을 '빅크 패스(BIGC PASS)'에서 만나볼 수 있다.

KGMA는 일간스포츠가 주최하고 KGMA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대표 대중음악 시상식으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아티스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K-POP 축제다.

올해 2회째를 맞는 2025 KGMA는 11월 14일과 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라인업으로 보이넥스트도어, 스트레이 키즈, 아이브, 에이티즈, 키스오브라이프, 피프티피프티 등 인기 아티스트는 물론, 미야오, 아홉, 올데이 프로젝트, 키키, 킥플립, 클로즈 유어 아이즈, 하츠투하츠, SMTR25 등 차세대 루키까지 공개되어 이목을 끈다.

MC는 배우 남지현이 양일간, 레드벨벳 아이린과 키스오브라이프 나띠는 각각 14일과 15일 무대에 올라 팬들과 만난다. 2025 KGMA는 9월 중 2차, 3차 라인업을 추가 발표할 예정이다.

2025 KGMA의 국내 티켓 예매는 오직 빅크에서 가능하다. 빅크는 '빅크 패스'를 통한 오프라인 티켓팅은 물론, 빅크가 제공하는 다양한 팬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더욱 풍성한 공연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 예고했다. 관련 정보는 빅크 공식 홈페이지와 앱,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