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조매력이 '24시 헬스클럽'에 빛나는 매력을 더한다.
국내 최대 싱크 에이전시 리웨이뮤직앤미디어는 8일 정오 KBS2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 OST Part.1 조매력의 'Role Model'(롤 모델)을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매한다.
'Role Model'은 록과 힙합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24시 헬스클럽'의 관장 도현중(이준영 분)의 열정적인 에너지를 형상화한 파워풀한 트랙이다. 웅장한 비트 위에 펼쳐지는 폭발적인 래핑과 강렬한 보컬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조매력은 탄탄한 가창력과 특유의 소울 넘치는 보이스로 'Role Model'을 노래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Role Model'에는 랩 배틀 서바이벌 '랩컵' 우승자 양카일이 작사 및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더했다.
여기에 싱어송라이터이자 이번 드라마의 음악감독을 맡은 조정치가 기타 연주로 힘을 보탰으며 드라마 '마인', '취하는 로맨스', '모텔 캘리포니아' 등 다양한 OST 작업을 통해 실력을 입증한 음악 프로듀서 ID:Earth(아이디얼스)가 작사와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조매력은 SNS 100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뮤직 크리에이터이며, 2019년 싱글 'Like That'을 발매해 가수로 정식 데뷔했다. 그는 'Super Sick', 'I hate Christmas' 등 색다른 곡들을 선보여 대중의 눈도장을 받았다. 이후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새로운 음악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과연 조매력이 'Role Model'에서 어떤 신선함을 안길지 대중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24시 헬스클럽'은 근육보다 강한 멘탈을 길러주는 관장 도현중이 삶에 지친 이미란(정은지 분) 등 '헬린이'들과 함께 몸과 마음을 단련하며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 유쾌하고 뭉클한 성장 드라마다. 이준영, 정은지 등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해 안방극장에 웃음과 공감을 안기고 있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KBS2에서 방송한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