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 발레 육성 프로그램 진행

발행일자 | 2013.08.14 10:59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 발레 육성 프로그램 진행

포르쉐 한국 공식 수입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경기 안성 너리굴문화마을에서 ‘드라이브 유어 드림’ 프로그램 참가자들을 위한 유명 발레리나 서희, 강효정과 함께하는 발레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 ‘드라이브 유어 드림’은 아이들이 꿈을 향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와 한국메세나협회가 함께하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현재 발레 육성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다.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 마이클 베터 사장은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적으로 활약하고 있는 무용수들을 모실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숲 속의 발레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들의 진로에 많은 영감과 도움을 받고 예술적으로 더욱 성장하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발레리나와 발레리노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선망의 대상인 동양인 최초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 수석 무용수 서희, 독일 대표 발레단 슈투트가르트발레단 의 수석 무용수 강효정, 전 유니버설발레단 수석무용수 강예나 등 최정상급 무용가들이 전 일정을 15명의 초•중학교 ‘드라이브 유어 드림’ 참가 학생들과 함께했다.

한편,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2012년 11월부터 ‘드라이브 유어 드림’ 프로그램을 통해 발레 전공자와 비전공자 대상 두 개 그룹으로 나누어 장학금, 국내 정상급 발레리나와의 마스터 클래스, 발레 캠프, 연말 데뷔 무대 기회 제공 등 다양한 혜택들을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올 연말 가장 열정적이고 뛰어난 드라이브 유어 드림 학생들에게는 호두 까기 인형 데뷔 무대에 설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찬규 RPM9 기자 star@etnews.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