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오토살롱 혹은 튜닝 관련 사진 제출하면 가산점
2014 서울오토살롱 사무국이 자동차 튜닝 규제 완화를 기념, 오는 20일까지 `나에게 자동차는 ○○이다`라는 주제로 `튜닝&오토 사진공모전`을 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인 서울오토살롱 주최로 진행된다. 가족과 연인, 여행, 튜닝 등 자동차와 관련된 사진(1인 3매 이내)과 함께 간단한 에피소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출품 사진 중 서울오토살롱 혹은 튜닝 관련 사진을 제출하면 가산점을 준다.
수상자는 오는 7월3일 발표되며,대상 1명에겐 상장과 상금 100만원, 우수상 2명에겐 상장과 상금 50만원, 입선 10명에겐 서울오토살롱 입장권 2장이 주어진다. 또선정된사진은 오는 7월10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4 서울오토살롱 전시장에 전시되며, 서울오토살롱 홍보책자와 홍보물 제작에 이용된다.
서울오토살롱 관계자는 "자동차는 단순한 이동수단을 넘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도구로서 큰 의미를 갖고 있다"면서, "이번 공모전을 통해 그 의미를 알아보고, 지난 12년 동안 자동차 튜닝 산업과 함께 성장해온 서울오토살롱의 역사를 되짚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재서 RPM9 기자 jscha@etnews.com
[RPM9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rpm9news]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