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 ‘2017 맨즈쇼 썸머’ 참가

발행일자 | 2017.07.24 20:56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 ‘2017 맨즈쇼 썸머’ 참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더클래스 효성만의 프리미엄 자동차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며 소비자와 직접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21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7 맨즈쇼 서머'에 참가해 메르세데스-벤츠 SUV 차량을 전시, 소개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트렌디한 남성들의 취미, 스타일링에서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소비주체로서 남성을 새롭게 조명하는 행사로 바이크 분야에서는 BMW, 할리데이비슨과 함께 자동차 분야에서는 더클래스 효성이 유일하게 참여했다.

더클래스 효성은 남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에서 GLC, GLE, GLS를 비롯해 메르세데스-AMG G 63 등 메르세데스-벤츠 SUV 전 라인을 소개했다.

더클래스 효성이 외부 행사에서 SUV 전 라인을 소개하기는 이번이 처음으로 더클래스 효성 세일즈 컨설턴트가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SUV 차량의 차별화된 기능과 세부 제원 등을 직접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행사장 내에서는 자전거를 비롯한 의류, 액서서리 등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을 전시, 판매하며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소개했다.

행사 기간 동안 더클래스 효성은 방문 고객과 상담 고객 전원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을 비롯한 기념품을 제공했으며,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15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수트 캐리어를 추가로 증정했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앞으로 대규모 행사뿐 아니라 모바일 큐브 전시장을 비롯해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딜러사로 차별화해 나갈 것이다”며, “더 많은 잠재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냄으로써 더클래스 효성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혜택을 알려나갈 계획이다”라고 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14일 천안 지역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Movie with the Star’ 영화 행사를 진행하는 등 고객,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계기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