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서울 강남에 메르세데스-벤츠 밴 서비스센터 오픈

발행일자 | 2017.08.03 10:30
다임러 트럭, 서울 강남에 메르세데스-벤츠 밴 서비스센터 오픈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국내 최초로 서울 강남 수입차 거리 인근에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밴 전용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으며 공식 서비스 딜러사로 새롭게 계약을 체결한 와이즈오토홀딩스가 운영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서비스 딜러이자 메르세데스-벤츠 상용 밴 보디빌더인 와이즈오토홀딩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밴 강남 전시장과 바로 연결되어 있다. 또한 교통의 요지 성수대교 남단과 수입차 1번지인 도산대로 중간에 위치해 있어 차량의 구매부터 AS까지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는 지상 2층, 총 면적 1409.3㎡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에 따라 최신 진단 장비를 비롯해 2개의 최첨단 밴 전용 워크 베이를 갖추고 있다.

다임러 트럭, 서울 강남에 메르세데스-벤츠 밴 서비스센터 오픈

또한 차량 정비 및 고객 서비스에 풍부한 경험과 소양을 갖춘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를 배치, 고객은 평소 운행 중 가까운 서비스 센터의 고객 서비스 매니저를 통해 밀착된 상담과 신속한 조치를 위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고객 서비스 매니저는 현장 고객 상담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수행하며 고객의 질의 응대부터 해결까지 고객 서비스 전 과정을 지휘하며 24시간 내 자가 조치 방안 제시 또는 정비소 입고를 통한 조치 방안에 대해 회신함으로써 ‘신속한 운행 복귀(Maximized use)’를 위한 고객의 운행 동선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 영업 시간은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이며 2층에는 모던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공간 ‘스타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은 수리가 진행되는 동안 편안하게 개인 업무 및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Trucks you can trust(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를 목표로 하는 비전 실현 및 상용차 고객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톱-클래스 제품과 서비스를 결합해 기존의 총 보유 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을 넘어 사고 비용과 정비에 따른 고객 수익의 기회 손실 최소화를 위한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지향하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를 업계 최초로 발표한 바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는 국내 최초의 밴 전용 서비스센터로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선택한 고객들에게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 극대화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