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한층 업그레이드된 레니게이드 2.4 론지튜드 하이 출시

발행일자 | 2017.08.10 18:26
지프, 한층 업그레이드된 레니게이드 2.4 론지튜드 하이 출시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가 자유와 모험을 상징하는 정통 SUV 브랜드 지프(Jeep)의 소형 SUV 레니게이드 론지튜드 2.4 모델의 사양을 업그레이드한 ‘지프 레니게이드 2.4 론지튜드 하이’ 가솔린 모델을 출시했다.

이에 따라 지프 레니게이드 제품 라인업은 기존의 론지튜드 2.4, 론지튜드 2.0 AWD, 리미티드 2.0 AWD, 트레일호크 2.0 AWD를 포함해 총 5개 트림으로 확대됐다.

지프 레니게이드는 자유로운 정신을 상징하는 반항적인 디자인, 여행과 아웃도어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동급 최대 적재 공간, 다양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 위한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및 멀티미디어 기술, 탁월한 온로드 핸들링 성능 등 도심과 아웃도어 라이프의 완벽한 조화를 꿈꾸는 젊은 고객을 위한 소형 SUV 모델이다.

새롭게 출시된 레니게이드 2.4 론지튜드 하이는 바이제논 헤드램프를 탑재해 야간 운전의 안전성을 더욱 높였고, 가죽 버킷 시트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순정 한국형 내비게이션이 탑재된 6.5인치 터치스크린을 통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고, 센터 콘솔 내부에 추가 USB 단자를 배치해 쉽고 편하게 모바일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전륜구동(FWD) 모델인 레니게이드 2.4 론지튜드 하이에는 최고출력 175마력, 최대토크 23.5㎏‧m의 2.4ℓ 멀티에어2(MultiAir2) 타이거샤크(Tigershark)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었다. 9단 자동변속기는 더욱 공격적인 출발과 부드러운 동력 전달을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고속에서도 낮은 대역의 RPM을 사용하므로 온로드 주행 시 보다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운전자의 답력이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추가적인 답력을 가해 제동 성능을 높여주는 어드밴스드 브레이크 어시스트, 앞좌석 열선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등 다양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프 레니게이드는 올해 7월까지 1033대가 판매되며 수입 소형 SUV 시장 1위를 달릴 만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라며 “사양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레니게이드 2.4 론지튜드 하이는 고급스럽고 편안한 소형 SUV를 원하는 고객을 만족시켜 지프의 소형 SUV 시장 점유율을 더욱 높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프 레니게이드 2.4 론지튜드 하이의 국내 판매 가격은 3580만원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17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