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코오롱모터스 부산 고객 초청 ‘BMW 서비스 데이’ 개최

발행일자 | 2017.09.18 21:51
BMW코리아, 코오롱모터스 부산 고객 초청 ‘BMW 서비스 데이’ 개최

BMW 그룹 코리아가 공식딜러 코오롱모터스의 광안리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들을 초청해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BMW 서비스 데이(BMW Service Day)’를 개최했다.

이날 ‘BMW 서비스 데이’에는 총 42명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 투어, 사고 수리 프로세스 소개, 특수 진단 장비를 활용한 전문적인 차량 점검 과정 소개 및 비전문적 수리의 위험성 등과 관련한 다양한 사례가 실험과 영상을 통해 시연됐다.

또한 1:1 차량 진단을 통해 평소 고객들이 잘 알지 못했던 주요 차량 관리 포인트를 짚어주는 세션도 함께 마련되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더불어 뉴 5시리즈 등 최신 BMW 차량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한편 ‘BMW 서비스 데이’는 BMW/MINI 공식 서비스의 기술적 완성도, 올바른 차량 관리중요성 및 비전문적 수리의 위험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시작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이다. 현재까지 총 12회의 서비스 데이 프로그램을 통해 약 500명의 고객이 참여하여 BMW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에 대해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 서비스 데이는 프리미엄 서비스의 기준을 제시할 주요한 프로그램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BMW 서비스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