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장애인 탁구발전과 대한민국 장애인 탁구 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대한장애인탁구협회에 2018년 1월부터 1년간 1억원을 후원하는 협약식을 15일 가졌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한국 토요타 자동차의 후원으로 대한장애인탁구협회는 장애인 탁구 국가대표선수단의 훈련에 필요한 용품을 지원한다.
토요타 자동차는 지난 2015년 국제 올림픽 위원회(IOC) 및 국제 장애인 올림픽 위원회(IPC)와 파트너십을 맺고 메인 스폰서로서 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올해 10월 스포츠맨십에서 영감을 받은 글로벌 태그라인 ‘Start Your Impossible’을 발표했다.
이는 한계를 뛰어넘고 불가능에 도전하자는 토요타의 신념을 공유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자동차에 국한하지 않고 지속 가능한 사회 만들기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이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선수들의 끝없는 도전정신을 응원하며, 스포츠에 대한 열정으로 뭉친 선수들의 화합과 교감에 무한한 박수를 보낸다. 이번 후원이 장애인 탁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선수들의 대활약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환경, 교통안전 프로그램과 교육 문화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