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코리아, ‘엘르 스타일 어워즈 2017’ 공식 스폰서로 참가

발행일자 | 2017.11.02 18:34
토요타 코리아, ‘엘르 스타일 어워즈 2017’ 공식 스폰서로 참가

토요타 코리아가 2일 서울 강남구 소재의 K 현대 미술관에서 진행되는 ‘엘르 스타일 어워즈 2017’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엘르 스타일 어워즈’는 패션 잡지 엘르가 발행되는 전 세계 26개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시상식으로, 1997년 영국에서 처음 시작되었으며 한국에서는 올해 처음 개최된다. 매년 패션, 문화, 예술 등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을 선정 해오고 있으며 여성, 인권,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의식 있는 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이날 행사 현장에는 새로워진 8세대 캠리의 매력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특별 전시존이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뉴 캠리는 배우 고수와 모델 장윤주 및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인플루언서의 의전 차량으로 활약하며 젊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토요타 어워즈’ 수상에는 영화 ‘남한산성’에서 와일드한 매력을 선보인 배우 고수가 선정될 예정이다. 고수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뉴 캠리와 함께 화보와 영상촬영을 진행하며, 이는 토요타 공식 SNS 및 에스콰이어와 엘르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요타 관계자는 “‘보다 좋은 차 만들기’를 위한 토요타의 개혁인 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를 통해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차량이 바로 뉴 캠리이며, 이를 ‘와일드’라는 키워드로 집약했다. 또한 뉴 캠리만의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모습을 젊은 세대에게 어필하고자 이번 어워드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뉴 캠리의 론칭에 맞추어 젊은 구매층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고자 와일드 하이브리드 드라이빙을 가상현실(VR)로 체험 할 수 있는 스마트 스페이스 존을 운영하며 색다른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