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보증 끝난 차량 대상 서비스 캠페인 마련

발행일자 | 2018.10.10 12:30
FCA, 보증 끝난 차량 대상 서비스 캠페인 마련

FCA 코리아가 11월 3일까지 4주 동안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8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HOME-COMING REFRESH CAMPAIGN 2018)’을 실시한다.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보증, 무상 서비스(소모품 무상 교환 쿠폰 만료 고객 포함)가 종료된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을 실시를 통해 안전 운행을 도모하고 다양한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매년 실시되고 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최첨단 진단 장비 와이텍(wiTECH™)을 이용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모파(MOPAR) 순정 부품 15~20%, 타이어 10%, 순정 블랙박스 20%,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컬렉션 20% 등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0만원 이상의 서비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총 서비스 구매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FCA 서비스 상품권으로 추가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보증, 무상 서비스 기간이 지난 고객들에게도 지속적으로 FCA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FCA 코리아는 앞으로도 모든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만족과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18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