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2016 한국프랜차이즈대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Photo Image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가 지난 9일 금요일 ‘2016 제17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아 5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얻으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점 창업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다수의 정부 기관이 후원하는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으로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업계의 노고를 격려하는 취지의 행사로 프랜차이즈 관련 시상 가운데 유일하게 대통령표창과 국무총리표창이 수여돼 권위 있는 시상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10년부터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한 커피베이는 런칭 후 약 5년 만에 4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 하며 놀라운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커피베이는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카페 브랜드로서 그 만의 탄탄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경쟁력을 인정받아 금번 국무총리표창 수상의 쾌거를 이뤄냈다.

백진성 대표는 수상 소감으로 “이번 국무총리 표창은 커피베이의 모든 가맹점과 임직원들이 결속하여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한 결과다”면서 “올 해, 큰 상을 수상한 만큼 앞으로도 커피베이는 고객 감동과 신뢰경영으로 오래도록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소성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