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희, 새 미니 타이틀 '엄브렐라' MV 티저…'두근두근' 기대

Photo Image
사진=팬엔터테인먼트, H&P엔터테인먼트

준희(JUNHEE)의 특별한 감성이 찾아왔다.

준희는 지난 10일 공식 SNS 채널에 첫 미니앨범 'The First Day & Night'의 타이틀곡 'Umbrella'의 첫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글로벌 팬들의 벅찬 환호를 이끌어냈다.

'Umbrella'의 첫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는 무드와 함께 진행된다. 특히 준희의 찬란한 감성 연기와 함께 'Umbrella'의 아름다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팬들의 눈과 귀를 제대로 사로잡았다.

특히 티저에 등장하는 의미심장한 오브제는 물론 지금까지 본 적 없는 감각적인 연출이 곧 베일을 벗을 'Umbrella'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준희는 오는 12일 첫 미니앨범 'The First Day & Night'를 정식 발매한다. 앞서 다양한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던 준희.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줌과 동시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우뚝 서겠단 각오다.

준희는 새 미니앨범에 앞서 수록곡 'Supernova'를 선공개하고 음악 프로그램 활동에 나선 바 있다. 특히 'Supernova'는 아이튠즈 7개 국가 차트 정상을 비롯해 전 세계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화제를 모았다.

아울러 준희는 약 300여 팬들을 초대해 리스닝 파티를 개최, 'The First Day & Night'의 수록곡 전곡을 라이브로 들려줬다. 준희의 팬 사랑 가득한 선물에 현장의 열기가 뜨겁게 달아올랐으며, 새로운 미니앨범에 대한 호평도 이어져 기대를 모았다.

한편 준희의 첫 미니앨범 'The First Day & Night'은 Day 버전과 Night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되며 현재 다양한 음반 플랫폼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