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크와 함께” 대형 클럽파티 마라톤 열려

발행일자 | 2013.11.10 13:37

한국닛산, EDM 5K RUN 공식 후원

▲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즐기는 참가자들
<▲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즐기는 참가자들>

일렉트로닉 음악과 함께하는 이색 마라톤 대회가 열렸다.

지난 9일, 경기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한국닛산이 공식 후원하는 대규모 마라톤 ‘EDM 5K RUN(Electronic Dance Music Night Run)’이 진행됐다. 기록을 겨루는 게 아닌 ‘즐거움, 어울림, 건강’을 목표로 기획된 국내 최초 파티형 마라톤으로, 1만여명이 함께했다.

▲ 닛산 쥬크와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즐기는 참가자들
<▲ 닛산 쥬크와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즐기는 참가자들>

‘EDM 5K RUN’은 5Km 테마 레이스에서 달리기와 일렉트로닉 댄스뮤직을 함께 즐기는 신개념 이벤트로, 닛산은 개성과 즐거운 드라이빙 감각을 모두 겸비한 쥬크의 매력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후원하게 됐다고 전했다.

▲ 닛산 뮤직 스테이션에서 즐기고 있는 참가자들과 닛산 쥬크
<▲ 닛산 뮤직 스테이션에서 즐기고 있는 참가자들과 닛산 쥬크>

마라톤 코스 내에 마련된 5개의 무대에선 국내 유명 DJ들의 강렬한 일렉트로닉 뮤직 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닛산 뮤직 스테이션(NISSAN Music Station)에선 쥬크와 함께 DJ 인사이드 코어(Inside Core)의 화려한 디제잉이 펼쳐졌다.

▲ 닛산 쥬크와 함께하는 EDM 5K RUN. 킨텍스에서 디제잉 중인 DJ NAL LI NALLY(이하늘). 그리고 닛산 쥬크.
<▲ 닛산 쥬크와 함께하는 EDM 5K RUN. 킨텍스에서 디제잉 중인 DJ NAL LI NALLY(이하늘). 그리고 닛산 쥬크.>

마라톤이 끝난 뒤엔 킨텍스 내 마련된 메인 무대에서 DJ VANDLISM, DJ Koo(구준엽), DJ NAL LI NALLY(이하늘) 등 화려한 DJ 라인업과 함께하는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파티가 진행됐다.

▲ 닛산 쥬크와 함께하는 EDM 5K RUN
<▲ 닛산 쥬크와 함께하는 EDM 5K RUN>

한편, 닛산 쥬크는 SUV의 장점인 단단한 하체와 높은 지상고 및 넓은 시야, 스포츠카의 역동적인 핸들링과 강력한 터보 엔진이 이상적인 조화를 이룬 CUV다. 1.6ℓ 직분사 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190마력(@5,600rpm), 최대토크 24.5kg.m(@2,000~5,200rpm)의 힘을 낸다. 여기에 엑스트로닉 CVT(X-tronic CVT)가 맞물리며 힘을 효과적으로 배분한다. 가격은 S 2690만원, SV 2890만원.

고양(경기)=박찬규 RPM9 기자 star@etnews.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