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타고 크리스마스 선물받자

발행일자 | 2013.12.09 15:45

씨티카,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진행

전기차 타고 크리스마스 선물받자

서울시 전기차 카쉐어링 사업자 씨티카가 ‘메리 크리스마스 씨티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이달 27일까지 씨티카 홈페이지를 통해 정회원으로 가입한 다음 응모할 수 있다. 회원 가입 아이디를 씨티카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vsharing.kr)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기존회원도 같은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겐 아이패드 미니를, 2등 10명에게는 스마트 장갑, 3등 30명에게는 씨티카 2시간 무료 이용권을 준다.


이 회사 송기호 대표는 “2013년 한해 동안 씨티카에 베풀어준 고객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씨티카를 이용하고 크리스마스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씨티카는 운전면허를 소지한 만 21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씨티카 홈페이지(www.citycar.co.kr)에서 대중교통 이용시 사용하던 티머니 카드나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티머니’ 카드 번호를 등록하고, 이용료 정산을 위한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회원으로 가입 된다.

현재 씨티존은 여의도 IFC서울, 낙성대역, 대림역 등 서울시내 49개 지역에 설치 되어 있으며, 이 씨티존에서 별도의 충전비 없이 시간당 최소 6,3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박찬규 RPM9 기자 star@etnews.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