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서울 재즈페스티벌 2017’ 공식 후원

발행일자 | 2017.05.29 15:49
BMW 그룹 코리아, ‘서울 재즈페스티벌 2017’ 공식 후원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공식 후원한 ‘서울 재즈페스티벌 2017’이 막을 내렸다.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잠실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재즈 뮤지션인 다이앤리브스, 영국 듀오 혼네 등을 비롯해 지코, 크러쉬, 존박 10㎝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올랐다.


BMW 그룹 코리아는 행사 기간 동안 ‘DO MORE. FEEL MORE.’ 이라는 슬로건 아래 BMW 전용 공연장인 ‘BMW Theatre’을 운영했다. 전용 공연장은 뉴욕 재즈 바 뒷골목을 테마로 꾸며졌으며, 회 당 1100명이 동시에 관람할 수 있는 지정좌석을 제공해 이틀 동안 총 10회, 1만1000명을 대상으로 무대를 선보였다.

대표적인 아티스트로는 재즈 밴드 니바디(Knee Body), 6인조 재즈-펑크 밴드 즈스파(JSFA), 루시드폴 퀸텟, 두 번째 달 등이 있으며, 특히 니바디는 첫 내한 공연을 BMW Theatre에서 진행했다.

또한 BMW Theatre 입구에는 BMW 1시리즈와 4시리즈 컨버터블이 전시되었으며, 현장 곳곳에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해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타투 스티커, 투명백 등 사은품을 증정했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서울오픈아트페어(SOAF) 등에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전시하는 등 예술 분야 발전을 위한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