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3년간 사고 없으면 최대 400만원 할인”

발행일자 | 2018.10.02 07:08
현대차 “3년간 사고 없으면 최대 400만원 할인”

현대자동차가 3년간 준법ㆍ안전 운전을 실천한 고객이 차량을 재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굿 드라이버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굿 드라이버 프로그램’은 고객이 가입 후 3년간 무사고/무과태료/무범칙금 운행을 준수할 경우 향후 1년 이내 현대자동차 및 제네시스 브랜드 차량 재구매 시 최대 4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현대자동차는 중장기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최근 들어 자주 발생하는 부주의 운전사고 등을 예방할 수 있는 안전 운전 캠페인을 기획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굿 드라이버 프로그램은 차종에 따라 ‘굿 드라이버Ⅰ’, ‘굿 드라이버Ⅱ’, ‘굿 드라이버Ⅲ’로 분리해 개별 운영될 예정이다.

굿 드라이버Ⅰ 프로그램은 가입비용 10만원으로, 3년간 무사고/무과태료/무범칙금 운행 후 재구매할 경우 2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굿 드라이버Ⅰ의 가입대상 차종은 엑센트, 아반떼, i30, 벨로스터(벨로스터 N 포함), 아이오닉, 코나, 투싼 등 현대자동차의 소형~준중형 차종이다.

굿 드라이버Ⅱ 프로그램은 가입비용 15만원으로, 굿 드라이버Ⅰ과 동일하게 3년간 무사고/무과태료/무범칙금 준수 시 300만 원의 재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굿 드라이버Ⅱ의 가입대상 차종은 쏘나타, 그랜저, 아슬란, i40, 싼타페, 맥스크루즈, 넥쏘 등 현대자동차의 중형~대형 차종이다.

굿 드라이버Ⅲ 프로그램은 에쿠스(VI) 및 G70, G80, EQ900 등 제네시스 브랜드 전 차종을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가입비용은 20만원으로 앞선 프로그램들과 마찬가지로 3년간 무사고/무과태료/무범칙금 준수 시 400만원의 재구매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굿 드라이버 프로그램은 차량 출고 후 3년 이내에 가입할 수 있으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쇼핑몰을 통해 직접 가입하면 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안전운전 생활화를 지향하고 준법정신을 장려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며 “현대자동차는 앞으로도 준법의식이 높고 안전운전을 준수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