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어코스티, 신곡 '생각보다 깊이' 컴백…'감성 여름밤'

Photo Image
사진=재뉴어리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가 돌아온다.

빌리어코스티는 7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생각보다 깊이'를 발매하며 여름 인사를 건넨다.

이번 신곡은 어쿠스틱 사운드를 중심으로 담백한 편곡과 조곤조곤 말을 건네는 듯한 보컬이 인상적인 감성 팝 넘버로, 일상의 틈 사이 깊어지는 마음의 결을 섬세하게 노래한다.

신곡 '생각보다 깊이'는 사랑이란 감정이 천천히 스며드는 과정을 마치 일기처럼 풀어낸 곡이다. 화려한 수사 없이 덤덤히 읊조리는 보컬과 절제된 악기 구성은 듣는 이에게 잔잔한 여운을 남기며, 한 편의 짧은 산문처럼 마음에 스며든다.

빌리어코스티는 지난 4월 11일, 봄의 시작을 알리는 청량한 밴드 사운드의 싱글 '너의 계절'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6월 21일과 22일 단독콘서트를 개최했다. 1년 6개월 만에 진행된 단독 콘서트 'ETERNAL: The Season'은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하반기에도 꾸준히 발매와 공연을 진행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또한 현충일을 맞이하여 진행된 '코리아 메모리얼 페스타'의 첫 무대를 장식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며 상반기 활동을 마무리했다.

신곡 ‘생각보다 깊이’는 7월 7일 정오, 전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며, 함께 공개되는 라이브 클립은 유튜브 ‘Stone Music Entertainment’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소속사 재뉴어리는 "하반기에도 빌리어코스티의 왕성한 활동이 예정되어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