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 & 트리플에스, '워터밤 서울 2025' 성황리 마무리

Photo Image
사진=모드하우스

아르테미스(ARTMS)와 트리플에스(tripleS)가 '특별한 여름'을 완성했다.

아르테미스와 트리플에스는 각각 지난 6일과 5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개최된 '워터밤 서울 2025' 무대에 올라 관객들을 만났다.

뜨겁게 내리쬐는 햇살 사이로 찬란하게 빛나는 비주얼, 그리고 압도적인 무대 매너를 통해 아르테미스와 트리플에스는 현장에 모인 팬들의 벅찬 환호를 이끌어냈다.

초물과 음악이 어우러진 대형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5'. 특히 두 그룹은 완벽한 퍼포먼스는 물론 관객들과 적극 소통하는 모습으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추억을 탄생시키며 '워터밤 서울 2025'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아르테미스는 최근 새 미니앨범 'Club Icarus'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이들은 타이틀곡 'Icarus'를 통해 상처받은 이들에게 특별한 위로와 희망을 전했으며, 특히 한편의 단편 영화를 연상케 하는 뮤직비디오로 자신들만의 미감을 표현해 화제를 모았다.

아르테미스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성원도 남달랐다. 'Club Icarus' 12만 3480장 초동 판매량을 기록,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기 때문. 이는 이달의 소녀의 성적을 넘어선 성과인 것은 물론 첫 정규앨범이자 완전체 앨범 'Dall(달, Devine All Love & Live)'의 초동 기록을 뛰어넘은 수치다.

트리플에스 역시 멈추지 않는 성장세를 보여주는 중이다. 이들은 2025년의 완전체 앨범 'ASSEMBLE25'를 발표,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로 공감과 위로를 안기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트리플에스는 '깨어(Are You Alive)'로 SBS M '더쇼'와 MBC M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대세'를 입증했다. 아울러 51만 6626장의 초동 판매량으로, '커리어 하이'를 다시 한번 기록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만들었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