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극장 상영 영화...부정 다룬 '레버넌트'&'로봇, 소리' 애니메이션 '쿵푸팬더3'&'앨빈과 슈퍼밴드' 풍성

발행일자 | 2016.02.09 12:50
현재 상영 영화
출처:/ 영화 포스터
<현재 상영 영화 출처:/ 영화 포스터>

현재 상영 영화

설 연휴 현재 상영 영화로는 `검사외전`, `레버넌트`, `로봇, 소리`, `오빠생각`, `쿵푸팬더3`, `앨빈과 슈퍼밴드`, `캐롤` 등이 있다.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는 미국 서부역사의 전설적인 모험가 휴 글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분)의 실화로, 아들을 죽게 한 동료 존 피츠제럴드(톰 하디 분)에게 휴 글래스가 복수하겠다는 일념으로 상처와 추위와 싸워가며 살아남는 이야기다.

‘로봇, 소리’는 로봇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부성애를 결합시켜 따뜻하고 신선한 스토리를 만들어냈다. 그 결과 전 연령대의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올해 ‘가족 필람 무비’로 굳건히 자리잡았다는 평이다.

‘쿵푸팬더3’은 ‘쿵푸팬더2’이후 5년 만에 나온 작품으로, ‘용의 전사’가 된 포가 진짜 팬더 아버지를 만나고, 친구들에게 쿵푸를 가르쳐야 하는 임무를 받게 된다.

‘검사외전’은 살인누명을 쓰고 수감된 검사 변재욱(황정민 분)이 감옥에서 만난 전과 9범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강동원 분)과 손잡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을 벌이는 범죄오락물이다.

‘오빠생각’은 한국전쟁 당시 실존했던 어린이 합창단을 모티프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전쟁터 한가운데서 시작된 작은 노래의 위대한 기적을 그린 작품이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