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는 2010년 판매목표를 6,800대로 잡았다.
아우디 코리아는 2010년 A5의 카브리올레 모델을 시작으로 디자인과 성능이 획기적으로 향상된 최고급 프레스티지 세단 뉴 A8, 초고성능 미드십 스포츠카 R8에 오픈탑을 장착한 뉴 R8 스파이더 등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 효율성을 자랑하는 모델을 출시하며 더욱 풍성한 라인업을 갖출 계획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2009년 1월부터 11월까지 지난 해 동기(4,441대) 대비 44%늘어난 6,374대를 판매해 업계 최고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기염을 토했다. 올해 11월까지 국내 수입차 시장 규모가 지난 해 같은 기간보다 4.7% 감소하는 등 글로벌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시장 상황이 좋지 않았음을 감안하면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해 말부터 최근까지 A3, A4, A5, A6, Q5, TTS, Q7, S4, R8 등 신모델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판매 모델 전반에 걸쳐 프리미엄 브랜드 중에서 가장 최신의 모델 라인업을 갖추었다.
또한, 올해 전주 전시장과 마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새로 오픈하고 분당 서비스센터를 확장했고,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서비스를 위해 최근 인천에 아우디 코리아 부품 물류센터를 공식 오픈하는 등 프레스티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딜러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강화했다.
여기에,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 잘츠부르크 뮤직페스티벌 고객 초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바이에른 뮌헨 등이 출전해 자웅을 겨룬 아우디 100주년 기념 ‘아우디 컵 축구대회’ 고객 초청 등 아우디 고객만이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아우디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였다.
아우디 코리아는 2010년에도 고객 감동과 함께 더욱 풍요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코드 마케팅 활동을 벌여나갈 예정이다.
또한, 전국 딜러별 예선과 한국 결선을 거친 우승팀이 세계 대회에 출전하게 되는 “제6회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 아우디 콰트로 차량을 직접 운전하며 풀타임 사륜구동 콰트로의 탁월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체험행사 “2010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Audi Driving Experience)”도 진행할 예정이다.
2009년 전주전시장, 마산 전시장, 분당 서비스센터, 아우디 코리아 부품 물류 센터 등을 오픈한 아우디 코리아는 2010년에도 딜러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전국에 7개 딜러, 총 17개 전시장과 16개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양적, 질적으로 더욱 향상된 프레스티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